명왕성 페이퍼

조회 수 2716 추천 수 0 댓글 0

deli_ep.jpg

 

정규앨범만 고집해 오던 모던록 밴드 ‘델리스파이스’가 23일 첫 EP앨범 ‘聯(연)’을 발표한다.
지난 해 9월 5년 6개월 만에 7집 앨범을 발표하며 활동을 재개한 델리스파이스는 일년 동안 대표적인 음악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서 활발한 활동을 해왔으며 이를 증명하듯 이례적으로 빠르게 새 앨범을 발표했다.
이번 새 앨범은 7.5집의 성격으로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전면에 내세웠던 지난 앨범과는 달리 내추럴한 밴드사운드를 한층 부각시키며 앞으로 델리스파이스가 나아갈 방향을 보여준다.
새 앨범의 제목이자 타이틀곡인 ‘聯(연)’은 델리스파이스 레코딩 역사 상 가장 많은 시간이 소요된 곡으로 장장 7분에 달한다. 디어클라우드의 리더 용린과 함께 편곡해 탄생한 이 곡은 탄탄한 구성과 감동으로 오로지 음악적인 면으로 승부해온 현역 최고참 밴드 ‘델리스파이스’의 자존심을 느낄 수 있게 한다.
한편 델리스파이스는 오는 24일 오후 8시 KT&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새 EP앨범 ‘聯(연)’의 발표 기념 5.1채널 서라운드 라이브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.

 

 

출처: sports.khan.co.kr/news/sk_index.html?cat=view&art_id=201208230419033&sec_id=540301&pt=nv

?

나눔글꼴 설치 안내


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.

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
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.

설치 취소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